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펜션/경주 단체 풀빌라] 최근 오픈한 포시즌 키즈 풀빌라 (내돈내산)
    국내여행 2024. 8. 24. 13:52

    매년 계모임으로 4식구가(어른6명,아이4명) 여행을 가는데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엄청 깨끗하고
    불편함 없이 너무 잘놀다와서 소개해드려요~
    계모임돈 계모임산 입니다 ♥
     

     독채라 다른사람 눈치볼 필요없이 아이들 실컷
    뛰어놀았어요 ^^
    아이들이랑 같이갈땐 마당+수영장+ 독채가
    최고더라구요!!
     
    야외에서 고기구워서 먹을수있게 테이블이랑 의자도 넉넉하게있었어요!
    날씨 선선해지면 야외에서 아이들 뛰어놀고 
    어른들은 여기서 먹으면 너무 좋을거같았어요 ㅎㅎ
    저희는 최고로 더울때가서 야외는 너무 더워서 시원한 실내에서 먹었어요 ^^
     

     마당이 엄~~~ 청 넓고
    트렘플린, 그네, 모래놀이, 자동차, 축구골대 등등
    놀거리가 엄청 많아서 아이들이 지루해하지않고 너무 잘놀았어요!
     

     수영장이 엄~~ 청 넓어서 아이 4명에 어른까지
    들어가도 공간이 충분했어요!
    그리고 천장이 투명이라 낮에 햇빛이 많이들어와서
    그런지 물이 따뜻했어요~
    포시즌 풀빌라 안에 사진과같이 튜브랑 구명조끼도
    충분하게 있어서 
    따로 튜브, 구명조끼는 안챙겨가도 되요~
     

     수영장 맞은편에 12명 인원에 맞게 수건도
    충~~ 분하게 있었고
    여분의 이불도 충~~~ 분하게 있었어요
    4가족이라 두가족은 2층 침대방에서 자고
    2가족은 1층 거실과 주방(테이블 옆으로 밀어내고)에서 잤어요~
    각 방마다 에어콘이 다 있어서 엄청 시원했어요!!
    이불도 도톰하고 폭신해서 허리베김 없이 너무 잘잤어요 ^^
     

     젖병소독기, 세탁기, 얼음정수기, 커피머신 필요한건 다 있었어요!
    사장님이 얼음을 미리 많이 뽑아두시고 냉동실에
    놔두셨어요!
    사장님 이렇게 세세하게 신경써주시고 ㅠㅠ
    넘 센스있으세요  ㅠㅠ♥♥
    먼저 도착한 가족이 사장님 봤다고하던데
    엄청 친절하시고 상냥하셨다고 칭찬을 많이했어요~ ♥♥
     

     실내에서 먹을수있는 공간이에요~
    여기 입구 문이있고 에어콘도 있어서 바닥에 이불깔고 자기에 괜찮았어요!
    여기에 미니 냉장고가 있어서 술가지러 왔다갔다 안해도되서 편했어요 ^^
    여기 주방에서도 통창으로 수영장이 보여요~
     

     2층에 있는 방중 하나에요~
    퀸사이즈 침대 2개에요~
    여기 풀빌라 전체가 창문이 곳곳에 많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고 아늑하고 좋았어요!

     여기는 2층에 있는 침대방 중 두번째방이에요~
    여기도 퀸사이즈 침대 2개가 있어요~
     

     이방에도 창문이 두개가있어요~
    지대가 약간 높아서 
    높은 건물없이 앞이 뻥~~ 뚫려보여서
    진짜 여행온거같고 힐링하는거 같았어요 ^^
     

     2층 중간에 책장이있고 저기 옆에 2층 화장실이 있어요

     2층에서 내려오는길에도 수영장이 잘보여요~
    여기 있으면서 수영장이 어디서도 다 보여서 너무 편하다고
    엄마들이 칭찬을 엄청 했어요!!
     

     여기가 1층 거실이에요 ~
    여분의 상도 두개가 있고
    티비 밑으로도 창을 내서
    작은창으로 수영장에 있는 아이들이 보여서 안심하고 거실에 있을수있었어요!
    여기 설계하신분 진짜.. 대단하신거같애요 !!
    어쩜 이렇게 생각을하셨는지!!
    아이도 즐겁게 놀고 어른도 편하게 쉴수있고 너무 좋았어요 ♥ 

    거실에 큰창으로 밖이 훤히 보여요~~
     

    이날 핑크 노을을 봤는데 너무 예뻣어요 ^^


    사실 가기전에는 아이포함 총 12명이서 어떻게 다 자지 고민했는데
    막상가보니 불편한점보다 좋은점이 더 많았고
    다같이 폭닥폭닥 자니 정도 더 드는거같았어요 ♥
    그리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눈길가는곳 모든곳이 다 깨끗하고 
    독채라서 너무 좋았어요 ^^
    경주에 대형 키즈풀빌라도 가봤지만 
    아늑하고 오랜만에 힐링하는거 같았던 포시즌 키즈 풀빌라가 더 좋았어요 ♥


     

     

Designed by Tistory.